무전무료, 유전유료
길고 길었던, 워프센스 스타트업 코스가 모두 끝이 났습니다.
이제 여러분께선 꾸준히 글을 쓰시면서 일상 생활을 하시면 됩니다.
중간중간 멘탈이 나가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승인을 거절 당하거나, 남들보다 못한다고 느끼거나, 기대만큼 성과가 안 나오거나. 다양한 이유로 멘탈이 요동칩니다.
옛날 어른들이 툭하면 하는 말이 있습니다. 인생은 제뜻대로 되는 게 아니다.
뭐든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욕심때문에 과정이 제뜻대로 안 될 뿐이지 하고자 한다면, 하기만 한다면, 언젠가는 분명 목표한 바를 이루게 되어 있습니다.
워프센스도 그렇습니다. 누군가는 한달 이내에 수익을 올릴 수도 있을 것이며, 다른 누군가는 6개월만에 겨우 애드센스 승인을 받는 분도 계실 것입니다. 그런 것에 일희일비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누군가는 한달 이내에 수익을 올리더라도 6개월 뒤에도 수익이 변화가 없지만, 다른 누군가는 6개월만에 겨우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지만 한달 뒤 큰 수익을 올릴 수도 있는 것입니다.
결국, 그런 것들이 오랜 시간 모두 모이면 평균으로 회귀하는 겁니다.
초,중,고등학교 시절 늘 전교 3위 안에 들었던 어느 친구는, 젊은 시절 다른 친구들은 취업을 하지 못해 백수로 지낼 때, 공기업 계약직으로 취업하였습니다. 다들 부러워하였지만, 시간이 지나서 정규직으로 전환하지 못하고 40대 중반에 계약해지 당했습니다.
반면, 왜소해서 늘 친구들에게 애 취급이나 당하고, 공부도 못해서 딱히 눈에도 띄지 못했던 어떤 친구는 동창회에서 들려오는 소식으로 외국계 기업 CEO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 걸 보면서 느끼고 또 느꼈습니다.
결국 빠르고 느린 건 아무 의미가 없다. 하는 게 중요하다.
그저 할 뿐이다.
하거나 안 하거나 시간은 갈 뿐이다.
제가 드린 이 이야기를 꼭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여러분껜 제가 있으니,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에게 여쭤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워드프레스를 혼자 배울 때, 정말 외로웠습니다.
아무도 물어볼 사람이 없고, 물어보더라도 답해주는 사람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너무 답답하고 막막해서 해외 커뮤니티에서 잘하지도 못하는 영어로 더듬더듬 질문하였고, 누군가 답해주었습니다.
그 누군가는 아무것도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장난처럼 이모티콘을 잔뜩 써서 답을 해 줬으니까요.
하지만 저에겐 정말 실낱같은 빛이었습니다. 도저히 모르겠었던 방향을 한번에 해결해 주었기 때문입니다.
하수는 아무리 아둥바둥거려도 고수의 방법을 터득할 수가 없습니다. 고수가 했던 대로 시행착오와 시간을 들여야만 배울 수 있는 것이죠.
하지만 고수에게 배운다면, 그 시행착오와 시간을 크게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저에게 마음껏 여쭤보세요. (멤버십 가입하시고)
무전무료, 유전유료.
수강생 여러분들께는 ‘무전무료, 유전유료’의 특전을 드립니다.
이 말은, 돈을 벌지 못하는 분들께는 멤버십 무료, 돈을 버는 분들껜 멤버십 유료라는 뜻입니다.
즉, 무료로 드리는 멤버십 3개월 기간이 끝나고도 애드센스 수입 100달러를 넘지 못한 분들은 추가 3개월을 무료로 멤버십 기간을 드립니다. 무전무료.
애드센스 수입 100달러가 넘으셨다면, 다음 멤버십 연장은 유료입니다. 유전유료.
애드센스 수입 내역을 입증만 하시면, 다음 3개월 연장 때 무전무료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1회에 한하여 완전 무료이며, 다음 2회차엔 50% 할인, 3회차엔 25%, 4회차엔 할인 없습니다. 그땐 혜택보다 잔소리를 들어야 할 판입니다.
풀어서 설명하자면, 수강생이 되시고 3개월 뒤, 첫번째 멤버십 갱신 때 애드센스 수익 100달러를 넘지 못했다면 무료로 3개월 연장을 해 드리고, 다시 3개월 뒤 두번째 멤버십 갱신 때도 애드센스 수익 100달러를 넘지 못했다면 50% 할인된 가격으로 멤버십 연장을 해 드리고, 다시 3개월 뒤 세 번째 멤버십 갱신 때도 애드센스 수익 100달러를 넘지 못했다면, 25%, 디시 3개월 뒤 네 번째도 애드센스 수익 100달러를 넘지 못했다면 그땐 잔소리 듣는다는 말입니다.
제가 워드프레스를 배우고 운영할 땐, 무척이나 외롭고 힘들었습니다. 오죽하면 부동산 경매 카페 수강생 게시판에 서버에 대해서 아는 분 있느냐고 여쭤볼 정도였을까요.
강의를 듣고 싶어도, 누군가에게 물어보고 싶어도, 국내에선 물어볼 사람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이게 진짜 얼마나 힘들고 외로운지 그 누구보다 더 잘 압니다.
그렇기에 여러분께 제가 도움과 의지가 되고 싶은 것입니다.
저를 믿고, 마음편히 글을 쓰시기 바랍니다.
긴 강의 수강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Leave A Reply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
13 Comments
우와!!! 무전무료!!! 유전유료!!! 너무 기가막힌 아이디어 같습니다.
ㅠㅜ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돈덕후만]
모두들 열심히 한다고 해도, 누군가는 초반부터 잘 나가고 또 누군가는 수레바퀴가 천천히 돌겠지요.
그동안 살아오면서 머릿 속에 쌓아놓은 것도 다르고, 현재 상황도 다를테니까요.
그래도 슬로우 스타터까지 신경써주시는 제이원님의 모습에 감동했습니다.
그래도 개인적으로는 성공적으로 이끌어서 멤버십 비용 전혀 신경 안쓸 정도로 잘 되고 싶습니다.
기초연금 수령기준 넘기지 않으려고 소득 조절하고 신경쓰는 노인보다는 종합소득세 많이 내는 노인이 되고 싶은 느낌이랄까요ㅋㅋ
제이원님, 우선 좋은 강의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멤버쉽 서비스는 어디서 어떻게 이용하는 건가요?
현재 Section 3까지 듣고 세팅은 마무리했는데, 어떤 주제로 써야할지 아직 감은 오지 않는 상황입니다. ㅠㅠ
다음 질문의 답변으로 갈음합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제이원님, 우선 좋은 강의 감사드립니다.
현재 오픈된 Section 4.6까지는 모두 듣고 페이지까지 세팅은 완료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만, 어떤 주제로 어떤 글을 써야할지는 아직 감이 오질 않는데요. ㅠㅠ
멤버쉽 서비스는 어디서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강의 시작한 지 이제 막, 만 이틀이 지났을 뿐인데 엄청 빠르게 진도를 나가셨네요.
4.6까지 들으셨다면 content drip(스케쥴에 따라 강의 공개)에 아직 4.7 수강이 안 될 것입니다.
lecture 4.7 65만원짜리 키워드 분석방법을 무료로 커리큘럼부터 4.8 seo 글쓰기 실전과정 등을 이어서 보시면 글쓰기 방향과 주제에 대해서 조금씩 감이 잡히실 것입니다.
더불어 강의에 일정에 맞춰 내일과 모레쯤부터는 추천키워드 멤버십 서비스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상단 메뉴의 keywords를 보시면 클릭당 단가가 높은 순서대로 카테고리가 정렬되어 있으며, 해당 메뉴를 통해 카테고리 별 추천키워드가 지속적으로 제공될 것입니다.
그걸 참고도 하고, 강의 내용도 상기하시면서 글을 써나가시면 됩니다.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상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
행복하셔요!
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금융/비즈니스에 대해서 글을 써보려고 하는데 해당 카데고리는 아직 Keywords가 없는 것 같습니다. 추후에 업로드가 될 예정인지 궁금합니다!
추천 키워드는 멤버십만 열람이 가능한 서비스이며, 지속적으로 계속 등록이 될 것입니다.
참고로 멤버십이 아닐 경우 파일이 없다고 나옵니다.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너무 쉽게 설명을 해주셔서 큰 어려움 없이 잘 따라 온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글을 올리진 못했지만 제일 중요한 건 결국 구글과 사람들의 요구에 맞는 글을 올리는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워낙 소심한 스타일이고 글쓰기도 쌩초보라 하기도 전에 걱정도 되지만 첫술에 배부를 수 없다고 생각하고
많이 느리더라도 제이원님이 가리키는 방향만 보고 한번 쭈~~욱 가보겠습니다.
좋은 강의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아, 내일이 수강신청이라 로그인에 문제 없는지 들어와서 확인하고…
지난 기수에 신청했다면 이 글을 보고 있을 것 같아 맨 마지막 강의를 클릭했습니다.
네, 빠르고 늦음은 큰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말씀에 깊이 공감하며,
내일 수강신청에 꼭 성공해서 다음에는 수강완료 후 제대로 된 후기를 남겨 보고 싶네요.
D-1일 입니다.. 떨려요.. ㅎㅎㅎ
쌩초보자인 저도 쉽게 따라갈수있게 다음다음으로 넘어갈수있는 강의로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의등록하고 남들보다 많이 늦게 시작했지만 6.1까지 왔네요
작성한 글은 아직 1개뿐이지만 꾸준히 글조립하겠습니다.
명강의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제이원님 짱입니다!!!!!